애니북스 핀터레스트



사상 최강의 연애무공비급, [기춘씨에게도 봄은 오는가] 출간임박


지난 2011년, 미디어다음 만화속세상에는
'어느 컷을 떼어놔도 짤방이 되는 엄청난 연애만화'가
연재되었습니다.


뭔가 엄청난 임팩트… "ASKY" 따위와는 비교도 안 되는 셀프 빅저주!
그 작품의 이름은 바로…





이 서체를 알아보는 당신은 우리아들~! 왔떠싸무엘~!!


연애에 있어 “이렇게 하면 생긴다” “이렇게 해서는 절대 안 생긴다”의 
두 가지 가치관을 동시에 심어주는 『기춘씨에게도 봄은 오는가』는 
단순한 러브 코미디가 아니라 진정한 연애 비법을 전수하는 

무공비급과도 같은 작품! 


 

  

4년 만에 하루 찾아온다는 2월 29일…
『기춘씨에게도 봄은 오는가』의 예약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예약판매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anibooks/1232


기춘씨가 여러분께 드리는 no solo의 기운…
꼭 받아 챙기시길!

'완전판'이라 불러도 모자랄 것처럼 강력한 단행본 오리지널 내용은 
3월 2일에 오픈합니다!



덧글

  • 比良坂初音 2012/02/29 15:50 #

    푸헬헬헬~~ 이거 드디어 단행본 나오는군요
    근데 이거 1권으로 완결인가요?
  • 애니북스 2012/02/29 16:42 #

    넵. 그런데 엄청난 것들을 좀 더 넣었습니다.
    3/2에 공개할게요!
  • 고양고양이 2012/02/29 17:32 #

    ㅋㅋ 네온비님의 작품도 단행본으로 나오는군요+_+!
    공개 기다리겠습니다!
  • 애니북스 2012/02/29 17:54 #

    네온비 작가님도 그러시더라고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고…!
  • 광대 2012/02/29 23:11 #

    웹툰만화는 안보는데 이건좀사고싶넹
  • 애니북스 2012/03/01 15:23 #

    웹툰 단행본은 안 보시더라도
    이건 좀 사셔야 합니다. :P
  • DLIVE 2012/03/01 14:01 #

    수도권 최강 만화출판사..
    아..빵터졌네..ㅋ
    이건 필구!!
  • 애니북스 2012/03/01 15:23 #

    모두가 의심하지만, 저희는 놓지 않고 있습니다.
    수도권 최강 만화출판사의 꿈을…!
  • DLIVE 2012/03/01 15:46 #

    의심한거 아니에요!!
    테르마이 로마르 내줄수 있는 수도권 출판사는 당신네들 밖에 없어요!!
  • 애니북스 2012/03/01 19:56 #

    ㅎㅎㅎ~ 많은 출판사들이 테르마이 로마이를 놓고
    경쟁을 벌였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