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북스 핀터레스트



애니북스 신간 러시 출간임박

그간 적조하였습니다.

이미 독서의 계절이라는 의미를 많이 상실하긴 했지만…
가을, 그리고 추석을 맞이하여 몇 권의 신간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서유요원전 - 대당편 8권
이제 이 시리즈도 두 권 남았습니다.
연내 완결 목표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물론 일본에서 바로바로 OK 해줘야 한다는 전제가…)





잉잉잉 1-2권(완결)
'즐똥 티슈 증정'이라는 희대의 이벤트에 꼭 응모해보시길…





1-3권(완결)
영화 「비트」의 연출을 맡았던 김성수 감독도 극찬한 작품.
한국정통극화액션만화의 핏줄을 잇는 작품입니다. 재밌습니다, 이거.





탐묘인간 (+ 탐묘수첩)
미디어다음 만화속세상 연재분을 모은 게 아닌, 완전히 오리지널 분량.
탐묘수첩은 초판 한정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제작할 예정입니다.



한가위, 애니북스 책과 함께 하면 지출수확이 세 배!

덧글

  • 잠본이 2012/09/24 18:25 #

    오오 서유요원전 오오
    앞의 것들은 사놓고 바빠서 읽지를 못하고 있는데 빨리 들춰봐야겠군요.

    그나저나 잉잉잉은 서점에서 책 찾으려고 점원에게 물어보려면 되게 거시기할듯한 OTL
  • 애니북스 2012/09/25 13:54 #

    왜! 잉여가 잉여잉여하다고 말씀을 못하십니까! ㅎㅎㅎ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어서 첨언... '잉여가 잉여잉여해'는 '잉잉잉'의 원제입니다)
  • 마법고냥이 2012/09/24 18:45 # 삭제

    탐묘인간...! +ㅅ+
    탐묘수첩까지 포함하여 엄청나게 탐나네요~
  • 애니북스 2012/09/25 13:55 #

    그래서 제목에 '탐'이 붙었습니다.

    ...는 거짓말.
  • 히카리 2012/09/24 18:49 #

    탐묘인간!!! 드디어..+_+
  • 애니북스 2012/09/25 13:55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성진 2012/09/24 21:41 # 삭제

    항상 좋은 작품 감사히 읽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수의 아이 완결편은 힘든가요?
  • 애니북스 2012/09/24 22:32 #

    현재 5권(완결편) 번역 중입니다.
    올해 내로 출간 가능할지는 다른 책들의 출간과 걸쳐서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태엽이 2012/09/24 23:04 #

    탐묘! 탐묘! 탐묘! 탐묘!! 사야겠습니다. @_@ (고양이는 안키우지만요.ㅎㅎㅎ)
  • 애니북스 2012/09/25 13:55 #

    고양이 안 키우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 물미역 2012/09/25 00:57 # 삭제

    시도니아의 기사는 언제쯤 나오려나요ㅠㅠ 목 빠집니다
  • 애니북스 2012/09/25 13:55 #

    아직 편집 전입니다. 1-2권 번역은 다 끝났는데
    편집은 10월 되어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 목표는 연내 1-2권 출간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빠요빠요 2012/09/25 01:07 # 삭제

    잘자 뿡뿡 10권까지 나왔는데 나오긴 하는거죠?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사노 이니오의 단편집이나 신작 나온건 발매할 생각 없으신가요?
    없으시다면 눈물을 머금고 원서를 사는수밖에 없어서..ㅠ
  • 애니북스 2012/09/25 13:56 #

    잘자 뿡뿡은 현재 일본 출판사와 후속권 계약 절차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사노 이니오 작가의 다른 작품에 대해서는 아직 출간 계획이 없고요.
  • 뙈지 2012/09/25 09:32 # 삭제

    탐묘인간 정확하게 언제부터 판매가 시작되나요?ㅠㅠ
    인터넷으로 구매할수 있는 거죠? 교보문고나 yes24 등등에서...
  • 애니북스 2012/09/25 13:57 #

    탐묘인간은 빠르면 내일(수) 온라인서점에 등록되고
    일반 오프라인 서점에는 대략 목요일부터 풀릴 예정입니다.
  • 부레리 2012/10/03 02:42 # 삭제

    효게모노 3권은 언제나오나여 현기증난단말이예여
  • 애니북스 2012/10/03 15:54 #

    죄송한데, 조금만 더 어지러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번역이 막 끝났고, 효과음 보정 작업에 들어가야 합니다.
  • 뉴뉴 2012/10/03 09:35 # 삭제

    저 이 글과 상관없는 얘기긴한데ㅜㅜ 해수의 아이는 언제쯤 나올수 있을까요?ㅜㅜ
  • 애니북스 2012/10/03 15:56 #

    포스팅과 상관 없는 질문은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답이 가장 빠릅니다. ^^

    [해수의 아이] 완결편 5권은 아마도 내년에 출간될 것 같습니다.
    올해 내로는 출간 일정이 이미 빡빡하네요. 양해 바랍니다.
  • 김종민 2012/10/08 15:33 # 삭제

    기다렸던 작품이네요.. ebook으로는 안나올까요???

    그리고 테르마이로마에 3권은 도대체 언제쯤 나오나요?

    일본에서는 5권이 나온다는데...
  • 애니북스 2012/10/08 19:40 #

    상기 세 작품에 대해서는 아직 ebook에 대해 확정된 바가 없습니다.
    아울러 테르마이 로마이 3권은 현재 일본과의 계약 진행 중이라서
    출간까지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