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북스 핀터레스트



죠죠의 기묘한 모험 2014년 1차 출간분 안내 출간임박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2013년 12월 3부 완결 이후로 잠시 멈춰 있던
'죠죠'의 박동이 다시 시작됩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2014년 1차 출간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의 판형은 모두 같습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제4부 (번역 : 김완)

제29권 히가시카타 죠스케 등장하다
제30권 니지무라 오쿠야스·케이초
제31권 히로세 코이치(에코즈)
제32권 야마기시 유카코는 사랑을 한다
제33권 이탈리아 요리를 먹으러 가자




스틸 볼 런 :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제7부 (번역 : 김동욱)

제1권 1890년 9월 25일 샌디에이고 비치
제2권 1st. STAGE 15,000m
제3권 2nd. STAGE 애리조나 사막 횡단



아울러, 제29권과 스틸 볼 런 제1권에 들어가는 
초판 한정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29권 양면 브로마이드


 
스틸 볼 런 1권 양면 브로마이드

브로마이드의 사이즈는 29.7 * 42(cm)입니다.


==================================================
4월 셋째 주에 제작에 들어가며
출간일은 대략 4월 25일 쯤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간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정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에게 의견을 여쭤본 결과
'스탠드마스터'로 변동 없이 3부와 마찬가지로 
'스탠드유저'로 표기하기로 결정하겠습니다.
이번 출간분량은 물론 향후 출간분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크나큰 관심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덧글

  • 스트롱거 2014/04/11 17:41 #

    드디어 나오는 건가요
    개인적으론 스텐드유저가 되서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ㅁㅁ 2014/04/11 18:41 # 삭제

    윗님께 동의.. 스탠드마스터 너무 길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그럼 이번부에선 엽서 없나요 ㅠㅠ?
  • 쑤라귀 2014/04/11 19:30 # 삭제

    드디어..... 매달 8권씩 나왔으면......기다리는 게 너무 힘드네요.
  • 쉘위 2014/04/11 19:40 # 삭제

    4부랑 7부를 동시에 내는 건 어째서인가요...? 내용상으로 따지면 4부랑 8부를 같이 내는 게 맞지 않나요? 물론 8부는 아직 연재 중이지만 굳이 4부랑 7부를 동시에 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 ㅇㅅㅇ 2014/04/11 20:18 # 삭제

    아마도 8부는 완결이 안 되었고, 7부는 그 전 내용들과 관계가 적은 내용이니 그런거 아닐까요? (스포니 자세히는 못 쓰지만요 ㅎ)
  • 포키몬 2014/04/11 21:01 # 삭제

    8부부터 내면 7부가 없음으로서 스캔본이 아닌 정발본으로 읽는 독자들이 난항을 겪습니다.
  • 키리 2014/04/12 02:27 # 삭제

    7부부터는 작가가 세계관을 뒤집고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합니다. 그래서 전과 연관성이 없으니 그냥 발매시키는거구요. 8부엔 7부스포있습니다. 이유없이 속도만 맞추려는게 아니에요. 여담이지만 작가말로는 수많은 죠죠들중 하나가 끝난거라고 하니 이후 세계관 몇번 뒤집어 지겠죠.
  • fdlgklg 2014/04/11 20:04 # 삭제

    지금 돈이 없어서 나중에 사려고 잠시 미뤄뒀는데 브로마이드때문에 안되겠네요^^불타오른다 하트! 새긴다 계좌! 새하얗게 타버릴정도로 털린다 통장!
  • 쥬쥬 2014/04/11 20:09 # 삭제

    저 루리웹에서 타고왔는데
    거기랑 여기랑 다 사진이 깨져요ㅠㅠ
  • ㅇㅇ 2014/04/11 20:48 # 삭제

    엽서는 없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
  • 미낭 2014/04/12 07:32 # 삭제

    진짜 스틸볼런 팬으로써 7부를 미리내주는건 신의 한수인거 같다..ㅠㅠㅠㅠ
    통장이던 뭐던 다 바칠준비는 끝나있다!다만 완결까지 가려면 얼마나 걸릴까..^p^
  • 2014/04/12 09:58 # 삭제

    "독자 여러분에게 의견을 여쭤본 결과"... 진작에 이걸 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이제 와서 모든 책임을 독자한테 돌리네요. 선택지가 스탠드유저, 스탠드마스터 두 개로 제시한 거 부터가...
  • 재규어군 2014/04/12 14:54 # 삭제

    진짜 징글징글하네요 이런글 ㅋ...
    이건 스캔본과는 상관도 없고 적절한 현지화인 유저를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이 제 주위에도 대다수인데...
    이런 징징이들 말까지 일일이 신경쓰면 배가 산으로 갈꺼라 생각합니다.
  • 마이린 2014/04/12 15:18 # 삭제

    윗분은 일언반구도 한 적 없는 스캔본 얘기가 왜 나옵니까? 님이 더 징그럽습니다. 뭔 동조만 안하면 스캔본 얘기가 튀어나와. 정발 정책 마음에 안들면 스캔본빠인겁니까? 짜장면 싫어하면 짬뽕애호가에요?
  • 나타님 2014/04/12 15:39 # 삭제

    드디어 죠죠공지가 떳군요~~~ 난꼭살테얏ㅋㅋㅋㅋㅋ
  • 2014/04/12 16:04 # 삭제

    오오 나오는건가!
  • 주유소 2014/04/13 12:57 # 삭제

    전권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미리 알수 있나요? 기존처럼 6천원이라 48000원쯤 되려나
    ..
  • 주유소 심부름꾼 2014/04/14 15:44 # 삭제

    개인적으로 엽서는 꼭 좀 다시 넣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ㅠㅠ 그거 모으는게 낙이고 초판 사는 이유였는데 아라키 선생님 그림체가 (개인적 취향으로)리즈를 찍는 4부와 7부에서 엽서가 없어지다니 이 무슨 청천벽력입니까ㅜㅜㅠㅠㅠㅠㅠㅠ
  • ㅇㄹㅇㄹ 2014/04/15 16:58 # 삭제

    저도 브로마이드 보단 엽서가 더 보관하기 좋은데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